[WONDERFOLD] 6살 첫째와 둘째 쌍둥이, 다둥이 필수템!! ^^

sona****
2026-05-05
조회수 171

요즘 외출 필수템 된 원더폴드 4인 유모차 후기 😊


첫째 6살, 둘째는 10개월 쌍둥이라 이동이 항상 쉽지 않았는데 이건 진짜 “게임 체인저”네요. 아이 셋을 한 번에 태우고도 안정감이 좋아서 이동이 훨씬 편해졌어요.


공간이 넉넉해서 쌍둥이는 나란히 편하게 앉고, 첫째도 같이 타거나 중간중간 내려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요. 특히 장보거나 카페 갈 때 짐까지 한 번에 실을 수 있어서 부모 입장에서 체력 소모가 확 줄었습니다.


바퀴도 튼튼해서 턱이나 보도블럭 지날 때 흔들림이 적고, 차양도 넓어서 아이들 햇빛 가리기 좋았어요. 접이식이라 트렁크 적재도 생각보다 괜찮고, 브레이크나 핸들 조작도 직관적이라 사용하기 편합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편하게 앉아있으니까 외출 자체가 훨씬 여유로워졌네요. 다둥이 가정이면 고민할 이유 없이 추천드립니다 👍

217e814b169e1.jpeg

759cd23fb0b7c.jpeg

675cfd966a6df.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