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외출할 때마다 유모차 때문에 고민 많았는데,결국 줄즈 에어2로 바꾸고 나서 확실히 편해졌어요.
일단 제일 좋았던 건 한 손으로 접히는 거…이게 말이 쉽지, 애 안고 짐 들고 있으면 진짜 절실하거든요ㅠ근데 이건 그냥 버튼 누르면 접혀서혼자 외출할 때 부담이 확 줄었어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계단이나 차에 실을 때도 괜찮았고,접으면 사이즈가 작아서 여행 갈 때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외출할 때마다 유모차 때문에 고민 많았는데,
결국 줄즈 에어2로 바꾸고 나서 확실히 편해졌어요.
일단 제일 좋았던 건 한 손으로 접히는 거…
이게 말이 쉽지, 애 안고 짐 들고 있으면 진짜 절실하거든요ㅠ
근데 이건 그냥 버튼 누르면 접혀서
혼자 외출할 때 부담이 확 줄었어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계단이나 차에 실을 때도 괜찮았고,
접으면 사이즈가 작아서 여행 갈 때도 딱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