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LZ]내돈내산 줄즈에어2 구매후기

dada****
2026-05-01
조회수 173

b13877c8dd9d1.jpg

ef848c6bd2814.jpg

eb8adc796c432.jpg

아기 안고 어깨에 멜 수 있는 현실적인 무게예요. 편리한 폴딩방식으로 아기랑 함께 있어도 사용하기 편해요. 높은 등받이와 등판과 발판이 안정적이라 아기도 편해합니다. 차 조수석 아래에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성도 좋습니다. 올해 산 아기용품 중 가장 잘 산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