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ABOUT
브랜드스토리
회사소개
비전 / 이념
연혁
찾아오시는 길
BRAND
ENFIX
JOOLZ
RECARO
KAOS
TAF TOYS
ABC DESIGN
WONDERFOLD
EVENT
사은품 신청
리뷰 작성
SERVICE
정품 등록
RECARO
ABC DESIGN
WONDERFOLD
무상 교환
RECARO
ABC DESIGN
NOTICE
공지사항
보도자료
닫기
LOGIN
SIGN
MYPAGE
엔픽스 enfix
ABOUT
브랜드스토리
회사소개
비전 / 이념
연혁
찾아오시는 길
BRAND
ENFIX
JOOLZ
RECARO
KAOS
TAF TOYS
ABC DESIGN
WONDERFOLD
EVENT
사은품 신청
리뷰 작성
SERVICE
정품 등록
RECARO
ABC DESIGN
WONDERFOLD
무상 교환
RECARO
ABC DESIGN
NOTICE
공지사항
보도자료
site search
MENU
엔픽스 enfix
site search
전체
ENFIX
JOOLZ
RECARO
KAOS
TAF TOYS
ABC DESIGN
WONDERFOLD
전체
ENFIX
JOOLZ
RECARO
KAOS
TAF TOYS
ABC DESIGN
WONDERFOLD
공지
WONDERFOLD
원더폴드 W4 엘리트 프로 솔직 후기
원더폴드 W4 엘리트 프로 구매 후 정말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25개월 첫째와 10개월 둘째, 그리고 15개월 친구 아기까지 총 3명이 함께 탑승해봤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
0
0
dkwl****
2026-06-11
조회
45
공지
WONDERFOLD
원더폴드 W4 Elite Pro 구매 후기
아이 둘 데리고 다닐 웨건 찾다가 고민 끝에 원더폴로 결정했는데,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에요. 우선 안전성 면에서 깊이감이 있는 하이시트 구조라 아이들이 안에 앉아있을 때 밖으로
0
0
dbfr****
2026-06-05
조회
45
공지
WONDERFOLD
둥이 원더폴드 추천
둥이맘으로써 엄청 고민하다가 원더폴드 W2 웨건 구매했습니다! 엄마아빠, 아이들까지 편하고 베이비룸처럼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깊다보니 아이들이 일어나도 낙상 위험이 적어 선
0
0
happ****
2026-05-24
조회
91
공지
WONDERFOLD
원더폴드 L2 구입 후기
아이가 어느덧 56개월인데 안짱다리가 좀 있어서 정형외과에서 힘들어하면 무조건 태우라 하여 유모차는 좁아하고 오래 걷기는 힘들어해서 고민 끝에 원더폴드 L2를 장만했습니다. 5
0
0
sayk****
2026-05-18
조회
98
공지
WONDERFOLD
6살 첫째와 둘째 쌍둥이, 다둥이 필수템!! ^^
요즘 외출 필수템 된 원더폴드 4인 유모차 후기 😊 첫째 6살, 둘째는 10개월 쌍둥이라 이동이 항상 쉽지 않았는데 이건 진짜 “게임 체인저”네요. 아이 셋
0
0
sona****
2026-05-05
조회
171
공지
WONDERFOLD
원더폴드 4인용
애들이.. 적응 못할줄 알았는데요.. 적응 완료.. 조립후 보자마자 스스로 타네요ㅋ 적응 필요없네요 흐흐흐 신랑이랑 저랑 너무 만족합니다♡♡ 볼때마다 감탄중이에요
0
0
tmfr****
2026-04-26
조회
149
공지
WONDERFOLD
원더폴드L2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아이 둘을 육아하는 중인데, 첫째 5살 둘째 2살 3살터울인 아이둘이 잘앉아서 탈 수 있는 웨건을 알아보러 안산 베이비하우스를 방문했어요 가자마자 웨건
0
0
yeon****
2026-04-03
조회
357
공지
WONDERFOLD
원더폴더 L2 구매후기
광주 베이비하우스에서 첫눈에 반해 구매했습니다 5살2살 아이가 있는데 예전부터 웨건을 사려고 생각만 하고있다가 와이프와 같이 저녁 산책을 하기로 마음먹고 베이비하우스를 갔다가
0
0
wotn****
2026-03-28
조회
274
공지
WONDERFOLD
원더폴드w4 후기
세쌍둥이 출산예정이라 세쌍둥이 필수템 원더폴드w4 구매하였습니다 이쁘고 핸들링도 좋고 조립도 간편하고 쉬웠습니다 폴딩도 간편하고 바퀴 탈부착도 간단해서 너무 유용할게
0
0
navi****
2026-03-16
조회
464
Previous
1
2
Next